• 2008. 11. 26.

    by. 민아세상

    [VOD]'로맨틱 아일랜드' 주연 4인은 ○○다!..."태양, 바다, 별, 망고쉐이크"

     

    [이데일리 SPN 김경화 PD]'로맨틱 아일랜드' 강철우 감독이 영화에 출연하는 네 명의 주연배우를 "태양, 바다, 별, 망고쉐이트"라고 표현했다.
     
    강철우 감독은 지난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아트선재센터에서 열린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제작 스토리팩토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주연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표하며 이 같이 말했다.
     
    먼저, "이선균씨는 보라카이의 태양같다"고 말문을 연 강철우 감독은 "그만큼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라며 "한낮에 내리쬐는 태양의 강렬함과 태양이 질 때 생기는 노을의 포근함을 동시에 품을 수 있는 연기력을 지녔다"고 이선균을 평가했다.
     
    이어 유진에 대해선 "말 그대로 별, 스타 같다"며 "별이 낮에는 보이지 않는 것처럼 평소 인상은 소탈하고 평범하지만 카메라 앞에 서면 반짝반짝 빛이 난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이수경을 두고는 "보라카이의 바다같다"고 묘사했다. 맑고 투명해서 깊이가 낮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깊이는 상당한,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인상을 받았다고.

    마지막으로 이민기에 대해서는 '망고쉐이크'라고 정의를 내렸다. 달콤한 망고와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진 망고쉐이크처럼 청량한 느낌을 주는 배우라는 게 그 이유다. 

    이들 배우 4인이 주연한 '로맨틱 아일랜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