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12. 9.

    by. 민아세상

     

     

     

    <이미지출처 : 타르틴 홈피>


    " 이태원 맛집정보 맛집추천 - 타르틴 "

     

    이곳은 미국식파이를 만들어 파는 파이 전문점인데요~얼마전에 이태원에 옷 구경 갔다가 들리게 되었답니다~

    이태원에는 이국적 요리를 하는 곳이 많은 곳이지만, 디저트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카페 전문점이 생겼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맛 하나는 일품이 더군요~

     

     



    해밀턴 호텔 근처에 있는 이곳은 골목길 들어가기 전에 위치해 있답니다~적당한 크기의 가게로 맛있는 파이들이

    진열장에 차곡차곡 놓여져 있답니다~이 전문점 안에 테이블이 5개 정도가 있어 데이트를 하던 커플들이나 파이를

    좋아하는 여성들로 붐비고 있었어요~과연 맛집이구나 생각을 했죠~

     

     

     

    이 파이는 시각적으로 보나 모양으로 보나 빨리 먹고 싶어지는 마음을 끌어 당기는 파이 같아요~그래서 이것을 먹어 보았죠~

    흠~달콤함이 느껴지는 이 파이의 이름은 체리파이~미국인들이 디저트로 가장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파이는 한국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파이라네요~ 피칸파이의 피칸이 호두와는 다르다고 하구요~

    호두보다 약간 큰 피칸이라는 열매라네요~타르킨의 피칸 파이는 안에 촉촉한 시럽 같은 꿀이 들어있답니다~

     

     

     

    " 이 파이의 정체는 바로 미국인 여성들이 좋아한다는 알라모드예요 "

     

    미국 여성은 파이에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는 걸 좋아하는데~아이스크림을 올린 파이를 알라모드라고 한다고 하네요~

    예쁜 장식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올려 녹여 먹는 그 맛~정말 굿이예요!!


    파이를 먹기 좋게 조각을 내어서, 그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입안에 쏙 넣으면~살살 녹으면서 체리맛이 느껴지는

    환상적인 맛을 보여주죠~이곳에 가면 무조건 이건 드셔봐야되요

u{ text-decoration:none; display:inline; box-shadow:inset 0 -10px #FFF242; color: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