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마이리플(http://myripple.co.kr)은 자사가 유통하고 있는 미니 PC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미아 찾기'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에 나선다. 이번 미아 찾기 캠페인은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분위기를 유도하고, 리필 미니 제품 고객들이 실종 아동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미아 찾기' 캠페인은 리플 미니와 디지털헨지, 윈도우 동호회의 후원으로 제작된 미아 찾기 스티커를 시중에 판매되는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부착시켜 판매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에 있는 미아에 관한 정보를 보고, 만약 미아와 관련된 내용을 알고 있다면 스티커에 있는 실종아동전문기관인 '어린이재단(전화 : 02-777-0182 / 팩스 : 02-332-7565)으로 연락하면 된다.

'사랑의 미아찾기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사회공헌 행사는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사회의 어두운 부분이기도 한 미아 발생에 대한 주의를 환기하고, 미아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문제 해결에 나설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주)마이리플의 리플 미니 담당자는 "미아들을 지금도 걱정에 애가 탈 가족들에게 돌려보내기 위해, 마이리플은 현재 유통되고 있는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미아찾기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품이 유통되면서, 제품을 접하는 소비자가 실종 아동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아는 바 있다면 바로 제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실종아동 가족들의 아픔을 끝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