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11. 26.

    by. 민아세상

     


    퍼 칼라 재킷은 목을 따뜻하게 감싸줘 체감온도를 높인다.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짙은 파란색 재킷은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는 오피스 룩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또 그레이 체크 팬츠와 어울리는 카스케트를 착용해 더욱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추위에 많이 노출되는 손은 장갑으로 마무리한다.

    Fur Jacket Collection


    1 짙은 그린색 점퍼로 칼라와 후드 끝부분에 퍼가 트리밍되어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외출할 때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2 칼라에 퍼가 트리밍된 베이지색 후드 점퍼로 벨트를 착용할 수 있어 남성들의 허리 라인을 멋스럽게 잡아준다. 캐주얼한 느낌의 의상과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다. . 3 H라인의 네이비 재킷으로 안감 전체가 퍼로 되어 있어 보온에 더욱 효과적인 아이템. 정장 차림에 재킷을 걸치면 멋스럽고 따뜻하다.  4 아이보리 색상의 광택 재킷으로 안감 전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퍼로 트리밍되어 체감온도를 높여주고 외출할 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5 짙은 베이지 색상 재킷으로 후드에 퍼가 트리밍된 제품으로 스포티한 디자인. 캐주얼한 의상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6 면 소재 재킷으로 칼라 부분에 퍼가 트리밍된 디자인. 옷에 구김이 있어 빈티지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는 스타일이다.



    짙은 청록색의 누빔 재킷의 후드에 퍼가 트리밍되어 있어 캐주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정장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이 재킷은 허리 아래에 있는 벨트를 착용하면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고 칼라가 넓고 커 벌키한 머플러 하나만 매치하면 멋스러운 패션이 완성된다.


    1 모직 페도라와 니트 장갑은 따뜻해 보이면서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아이템이다. 체크 프린트 페도라는 유행을 타지 않고 정장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니트 장갑은 손바닥 부분이 가죽으로 처리되어 더욱 고급스럽다.  2 밝은 그린색 머플러와 카스케트를 믹스하면 활동적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연령대가 높은 어른들의 패션에 믹스하면 더욱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머플러는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3 짙은 파란색 머플러와 베이지색 가죽 장갑은 오피스 룩이나 외출복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 머플러 색상만으로도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장갑은 안쪽에 퍼가 트리밍 돼 있어 더욱 따뜻하다. 머플러·장갑 가격미정, 벨그라비아. 4 귀를 덮을 수 있는 털모자와 패딩 장갑은 캐주얼 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사용하면 더욱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다. 모자 안쪽에 털이 트리밍되어 더욱 고급스럽고 장갑은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좋다.  5 블루, 그린, 브라운의 스트라이프 스카프가 다소 화려한 느낌이 든다면 그레이 카스케트로 시선을 분산시켜 더욱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 6 밝은 블루 머플러는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고 전체가 섀미로 된 장갑 손목 부분을 가죽으로 마감해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장갑은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 기사제공 ] 레이디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