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11. 26.

    by. 민아세상

    White Point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화이트 아이템을 보면, 컬러감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화이트라는 컬러하나 만으로 참 매력적이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 화이트는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 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 하이패션에서 추구하는 가치들을 담고 있다. 퇴근 후 화이트 아이템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면 어떨까?



    화이트 셔츠 칼라 디테일이 가미된 라운드 티셔츠는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하며, 화이트 컬러의 스트레이트 팬츠는 편안해 보이는 시각효과를 준다. 거기에 화이트 컬러의 벨트와 시계,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이트 스티치 포인트의 샌들이면 퇴근 후 당신의 스타일은 Good.

    Modern Jacket

    심플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데님 재킷보다 더 좋은 아이템은 없다. 퇴근 후 젊은 감각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모던하고 시크한 남성의 데님 재킷으로 경쾌하고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해보도록...



    피트감이 완벽한 데님 재킷에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브이넥과 팬츠로 멋스러움을 표현한다. 그리고 실버의 심플한 팬던트의 목걸이, 강인한 인상을 주기 위한 브라운 컬러 프레임의 안경, 화이트 컬러의 시계, 마지막으로 고급스럽고 밝은 톤의 로퍼로 마무리하면 당신은 퇴근 후 진정한 멋쟁이로 거듭날 수 있다.

    Best Basic

    "Simple is best"란 말이 있다. 아무리 디테일이 많고 고가의 브랜드 옷이라 할지라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심플한 라인을 찾기란 쉽지 않은 법. 여기 소개하는 룩은 어떤 누구라도 쉽게 입을 수 있으면서 멋 낼 수 있는 베이식 룩으로 퇴근 후 옷 입기가 두려운 남자에게 강력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피트감이 좋은 셔츠에 잘 빠진 데님 팬츠 하나면 당신은 이미 멋진 남자다. 십자가 팬던트에 블랙 컬러의 개성 있는 다이얼의 시계로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스니커즈로 마무리 하면 금상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