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11. 26.

    by. 민아세상

    세계 곳곳에 펼쳐져 있는 많고 많은 여행지들 중에 가장 아름답고 좋은 곳 선택하기란 정말 어렵죠.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일단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의 분위기를 알아볼까요?
    본인 스타일에 맞는 느낌이 팍~ 오는 곳이 있다면 이미 반 이상은 결정된거나 다름없답니다.


    세상사 모두 잊고 파라다이스로..[인도네시아 발리/필리핀 이사벨]

    때묻지 않은 신들의 섬 발리...

    발리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넘실거리는 최고급 휴양지입니다.
    커다란 랍스터를 비롯하여 풍부하고 신선한 SEAFOOD 요리들.
    그리고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고급 선박 여행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이 이뤄낸 천혜의 보석 이사벨섬은 경이로운 자연 환경으로 별천지에 와 있는 듯한 기분까지 들게 합니다.
    노을진 석양아래서 해변을 거니노라면 어느새 둘만의 파라다이스가 펼쳐집니다.


    우린 활동파 부부! 해양스포츠로 사랑을 다진다. [괌/사이판]
    혹시, 바다 속을 걸어보셨나요?
    산소 헬멧을 쓰고 바다속을 직접 거닐며 아름다운 산호초와 형형색색의 열대어 감상하기, 폐달보트와 스노클링도 즐기고 바나나 보트도 타고, 푸른 바다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바닷속 체험...
    끝없이 푸른 바다만큼이나 둘의 사랑도 깊어만 갑니다.


    여유로운 시간에 관광으로 양념하자 [홍콩/태국]
    천가지 얼굴을 가진 홍콩은 150년의 식민 역사와 중국전통을 조화시킨 독특한 도시입니다.
    빅토리아 산정에서 멋진 야경도 구경하고, 피크트램도 타보며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많은 홍콩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둘이 손잡고 쇼핑으로 유명한 홍콩의 쇼핑 거리 구경도 놓치지 마세요.
    관광만 하냐구요? 에이~ 그럴순없죠. 둘만의 오붓한 시간도 빵빵하게 보장해 드린답니다.


    깨끗한 자연인으로 돌아간다 [호주/말레이시아 랑카위]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주의 블루마운틴은 산맥을 뒤덮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증발된 유액이 햇빛에 어우러져 빚어내는 푸른 안개현상으로 블루마운틴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답니다. 세 자매봉에 얽힌 전설은 알고 계세요?
    또, 야생 동물원에서는 귀여운 캥거루와 이뮤가 당신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호주의 넓은 대자연속에서 가슴 속 깊이 숨을 들이쉬어 보세요.
    어느새 푸른 하늘 속으로 스며들고 있을거에요.


    우린 지금 유럽으로 간다~ [프랑스 파리/이탈리아 로마]
    좀 더 특별한 여행을 원하세요?
    이국적인 느낌을 맘껏 맛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유럽입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에서 웅장한 모습을 보였던 콜롯세움도 보고,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헵번처럼 진실의 입에 손도 넣어보자구요. 로마를 떠나기 아쉽다면 트레비 분수로 가세요. 분수를 등지고 서서 동전을 던져 넣으면 다시 로마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루이 왕조의 장려함과 섬세한 양식을 볼 수 있는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전, 파리 최고의 유람선 바노무슈..이국의 역사가 흠뻑 뭍어나는 여행지에서 사랑의 역사 첫 페이지를 장식하세요